원외

예약 안내 메시지 발송, 예약비 미수납 환자 대상 결제 유도, 환자 상태별 문진지 발송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 권한을 차등화 한 모바일 앱 기능 뿐만 아니라, 보다 많은 사용자가 유입 될 수 있는 알림톡 기반의 서비스도 동시에 진행합니다

또한 혈압/당뇨/몸무게의 기초 측정 데이터에 기록 기능을 구현하며 건강 관리 기능 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.

병원 진입

환자가 원내에 진입한 경우, 환자의 상황에 맞춰 당일 진료/검사 일정을 안내합니다.
병원 내 키오스크와 연동하여 모바일 순번표를 발급, 각 업무별 창구 혼잡도를 환자에게 알려 환자의 효율적인 시간 배분을 가능하게 합니다.
모바일 처리가 가능한 제증명/수납 업무의 경우 모바일 사용을 유도하여 환자의 동선을 단축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병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진료 및 병동

지능형 순번 대기 시스템인 키오스크와 연동하여 환자 도착확인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원 생활 전반에 대한 알림/조회/신청서비스를 제공하여 병동 지원 업무 효율성을 확보합니다.

퇴원

환자의 수납/퇴원시점에 맞춰 알림톡을 발송하며, 환자가 자연스레 모바일 수납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.
이후 동선, 투약, 검사결과 등 병원 정책에 맞춘 다양한 환자 관리 정보를 제공합니다

제증명
보험청구

수납 후 바로 제증명을 원하는 고객(환자)에게는 전자 동의/서명 절차 진행 후 모바일 제증명 발급 기능으로 자동 연계함으로써 사용자 편의성 및 기관의 업무 효율이 증대됩니다.

제증명서 발송 완료 후,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보험 가입내역을 조회 하여 환자가 원하는 보험사를 선택,  청구 서비스로 자동 연계하여 환자가 쉽게 보험청구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.

원외약국

전자 처방전을 약국으로 지정 전송한 경우, 선 조제율을 향상시키고자 No-Show 방지를 위하여 약국 청구 프로그램에서 약가를 계산하고 약국 알림톡 계정에서 모바일 결제를 유도합니다.

Solution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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